BALAAN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고객 만족과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발란에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보상제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    [출발 지연 보상제]
    ● 대상 : 상품 상세페이지에 표기된 기한내에 출발하지 않은 경우
    ● 보상 적립금 : 1차 지연 : 결제 금액 * 2% (최대 20,000원) / 2차 지연 : 결제 금액 * 5% (최대 50,000원)
    ● 보상 방법 : 배송 완료 후 구매 확정 시 지급

    [품절 보상제]
    ● 대상 : 구매 후 품절로 취소되는 경우
    ● 보상 적립금 : 결제 금액*3% (최대 30,000원)
    ● 보상 방법 : 품절 환불 완료 시 지급
  • 별도 신청 없이 지급 기준에 따라 자동 지급됩니다.
  •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출발 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주문 마감시간 전, 후 결제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보상 대상이 됩니다.
    ● 오늘 출발 마감시간 전 구매 : 당일 미발송 시 보상 지급
    ● 오늘 출발 마감시간 후 구매 : +1영업일 내 미발송 시 보상 지급
  • 품절된 주문건이 환불 완료 후 지급됩니다.
  • 출발지연 주문건이 배송 완료되어 구매 확정 시 지급됩니다.
  • 구매 시 사용한 쿠폰과 적립금을 제외한 실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해당하는 보상율에 따라 측정됩니다.
  • 고객님의 요청으로 출발이 지연되었거나, 택배사 파업, 자연재해 등의 불가피한 이유로 취소 및 출발지연 될 경우 보상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  • 고객 보상 제도는 23년 5월 22일 접수된 주문건부터 적용됩니다.
  • 비회원 구매 건은 고객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    발란 회원 가입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  • 출발지연으로 기다리던 상품이 품절 취소된 경우, 출발 지연과 품절 취소 모두 보상 대상입니다.
  • 출발지연 보상은 최초 출고 기한을 지연 기간에 따라 결정됩니다.
    첫 번째 상품이 정상 배송되었다면, 출발지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
퍼스널 쇼퍼와 상담하기

  •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시 - 오후 6시 (주말, 공휴일 휴무, 점심시간 12~13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