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좌측 상단(≡) → [주문내역]에서 [주문현황] 내 취소하시려는 상품을 확인하시어 실시간 배송안내 하단의 [취소하기] 버튼을 눌러주세요.

    단, 배송준비로 변경되어 주문 확인 된 이후에는 상품 발주 및 배송준비 진행 중으로 취소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취소 요청 후 이미 상품이 출고가 진행 된 경우 즉시 취소가 불가하므로 반품 접수로 가능합니다.
  • 카드 결제 수단의 카드 환불은 발란 이용약관 제17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2항에 따라 원 결제수단을 통해서만 취소가 가능하며

    현금으로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여신 전문금융업법 제70조(벌칙)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불법 현금융통을 요구한 것으로 간주되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 원 이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.
  • "결제 확인" 상태에서는 [주문내역]페이지에서 [주문현황 > 진행중] 주문 건을 클릭하시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"상품 준비" 상태에서 고객 변심으로 취소하시는 경우 발란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실제 상품 준비 단계에 따라 취소에 따른 일부 반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이미 실제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배송완료 이후 반품 요청으로 진행하셔야 하며, 상품별 취소/반품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교환/반품/A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안타깝게 품절이 되었다면,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    환불의 경우 각 결제수단 별 아래와 같이 기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[결제수단 별 환불 예상일]
    · 카드 결제 : 취소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~5일
    · 가상 계좌 : 취소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~3일
    · 계좌이체 : 즉시 환불
    · 네이버페이
       - 네이버페이 카드 : 취소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~5일
       - 네이버페이 머니/포인트 : 즉시 환불
    · 카카오페이
       - 카카오페이 카드 : 취소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~5일
       - 카카오 머니/포인트 : 즉시 환불

퍼스널 쇼퍼와 상담하기

  •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시 - 오후 6시 (주말, 공휴일 휴무, 점심시간 12~13시)
발란만의 고객 보상 제도를 확인하세요!